IMPACT SQUARE

Whittengrey!

In Entrepreneurial Ideas on 2010/07/22 at 4:54 오전

구매와 기부를 동시에!




최근 “Buy one, give one” 방식은 기업들이 즐겨사용하는 CSR입니다. 그 중 아이들을 포함하고 있는 활동인 Happy Blankie는 하나 구입하면 같은 상품이 기부되어지는 동물모양 담요의 구매자들이 기부될 상품을 어디에 기부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을 돕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Texas에 기반을 둔 의류제작업체인 Whitten Grey는 여자아이들이 입는 드레스를 통해 Happy Blankie와 유사한 방법으로 드레스를 판매합니다. Whitten Grey는 다음과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구매자는 환경친화적인 드레스를 회사로부터 구입합니다. 그리고 배송된 드레스에 포함된 특별한 코드를 확인한 후 웹사이트에서 그 코드를 입력합니다. 이 후 구매자는 기부할 나라를 선택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Liberia, Guatemala, Malawi 그리고 Zimbabw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부할 나라를 선택한 후 기부될 드레스의 색상과 받게될 이들에게 들려줄 메세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매방식을 통해 아이들은 부모들과 함께 기부에 대한 교육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Website : http://www.whittengrey.com/give/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