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ACT SQUARE

GloveLove!

In Entrepreneurial Ideas on 2010/07/05 at 4:06 오전

근사한 짝짝이 장갑!




양말 또는 장갑과 같이 쌍으로 이루어진 물건들은 꼭 한쪽을 잃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렇게 잃어버린 양말과 장갑은 다시 사용되지 못하고 버려지곤 했습니다. 그러나 ‘waste not, want not’의 정신을 실천하는 환경그룹인 Green Thing는 짝짝이 장갑들을 한쌍으로 근사하게 만들어 파는 ‘Glove Love’라는 벤처를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사이즈는 맞출 수 있으나 색상은 똑같지 않습니다. 버려진 한쪽 장갑은 Green Thing에 의해 세탁되고 수리됩니다. 또한 재활용 라벨과 이름표 그리고 상품설명이 적힌 편지를 함께 붙여 소비자에게 판매됩니다. Natural History Museum으로부터 잃어버린 장갑들을 기부받았으며, 런던 및 다른기관으로부터도 수송되어졌습니다. Green Thing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익은 자선단체로 등록된 Green Thing Trust에 포함됩니다. Green Thing는 매립지로부터 나온 한쪽 장갑을 사용하는 것과 새로운 짝을 제조하는 것을 피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이는 지속가능성을 위한 재미있고 실천적인 접근법입니다. 그리고 Green Thing는 세계의 또 다른 곳의 사람들에 의해 이러한 모델이 복제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장갑 뿐만 아니라 모든 짝이 있는 그래서 버려지는 물건들을 새롭고 창조적이고 미적인 방법으로 다시 태어나게 하는 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Website : http://www.dothegreenthing.com/shop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