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ACT SQUARE

COMMONStudio!

In Entrepreneurial Ideas on 2010/06/13 at 2:22 오후

도심의 녹색 게릴라!




도심에서 작은 폭탄들이 팔리고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조그마한 자판기에 담겨서 말이죠. 이 폭탄은 Greenaid 프로젝트로 추진된 ‘SeedBombs’라고 불리는 씨앗폭탄입니다. 흙과 씨앗 혼합물이 섞인 이 작은 폭탄은 회색으로 변한 우리 도심에게 작은 녹색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자판기가 도심 곳곳에 설치되면 이윤도 남기고 아이들 교육용도로써도 좋고 자판기로 씨앗을 사는 새로운 경험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이 번뜩이는 디자인을 한 Daniel과 Kim은 자신들을 Social Designer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 Urban Ecology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도로의 가장자리에 식물이 자랄수 있는 새로운 블럭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도시를 녹색으로 물들이는 이들의 지속가능한 프로젝트가 더욱 확산되면 좋겠습니다.



Common Studios: Green Aid from ISHOTHIM on Vimeo.

Website : http://thecommonstudio.com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